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REVIEW

상품 후기를 작성해주시면, 적립금을 드립니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배송관련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홈즈패브릭은 오전 9시를 기준으로 입금 및 결제 확인된 주문건(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은 당일 상품준비가 들어갑니다.

브랜드원단, 계절원단, 유통상품의 경우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누빔수공은 누빔의 종류에 따라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시일이 소요되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배송관련 ]배송가능지역 및 배송료가 어떻게 되나요?

5만원 이상은 무료배송이며,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료가 2,500원 입니다.

전국 제주,도서산간 지역까지 모두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제주시 및 도서산간지역은 기본배송비+지역별배송비 추가로 부가됩니다)


[ 배송관련 ]송장번호가 확인이 안됩니다.

송장번호는 주문서의 바코드를 이용해 자동인식되는 형식입니다.

혹시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는 네이버톡톡/카카오톡상담/고객센터 등으로 문의바랍니다.


[ 배송관련 ]상품받을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전이나 주문완료 후 주소변경을 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거나, Q&A로 글 남겨주시면 바로 변경처리 해드립니다.

(단, 배송중 상태에서는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관련 ]배송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 확인가능합니다.

    입금대기 : 무통장 주문완료 (미입금상태 / 7일이내 미입금시 주문서 자동취소처리됨)

    상품준비 : 주문완료 후 결제 및 입금이 완료된 상태

    배송준비중 : 상품 검수 및 재단요청 상태 (주문취소불가)

    배송중 : 검수 및 포장단계를 거쳐 택배회사로 넘겨진 상태

    배송완료 : 배송중 상태에서 고객님께서 수령을 하셨거나 일정기간이 지난 상태

    배송현황 : 클릭시 택배사 배송추적이 가능함

[ 상품관련 ]원단 워싱 종류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직물 워싱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워싱 3종류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 바이오워싱

효소를 사용하여 처리하는 후가공의 하나로 표면의 짧은 섬유가 제거되어 깔끔한 텍스처가 표현됩니다.


- 에어로워싱 (일반적인 워싱의 대부분)

고온스팀으로 살균처리 되며 바람을 이용하여 건조되어 원단의 수축률 안정에 도움이 되는 워싱입니다.


- 덤블워싱

원단에 수분을 공급하여 회전식기기(덤블러)에 건조시키는 방식으로 수축을 최소화하며 부드러운 텍스처입니다.


[ 상품관련 ]바늘 선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손바느질용 바늘은 원단의 두께에 맞추어서 바늘을 구분합니다.

손바늘은 번호가 작을수록 굵어지고 미싱바늘은 번호가 클수록 굵습니다. 

미싱바늘은 가정용, 공업용 두 종류가 있으므로 확인 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상품관련 ]원단의 안쪽면과 겉면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트윌지(능직)원단은 오른쪽에서 사선이 시작되는 쪽이 겉면이 됩니다.

- 패턴 원단은 프린트 문양이 선명한 쪽이 겉면이 됩니다.

- 원단의 식서부분이나 끝단 쪽에 문자나 표식이 있는 쪽이 겉면이 됩니다.

- 첨모직인 경우는 털이 분명하게 있는 쪽에 겉면이 됩니다.

- 양면을 비교 했을 때 광택이 있는 쪽이 겉면이 됩니다.


* 한 마의 길이는 90cm, 그 90cm 가 되는 방향이 식서방향입니다.


[ 기타/이용문의 ]원단은 항상 이어서 발송되나요?

보통의 원단은 구매수량만큼 이어서 발송됩니다.

원단은 마 단위로 재단이 가능하며 요청 시 재단하여 발송가능합니다.

원단패키지 또는 컷트지처럼 상세페이지에 '수량추가시 이어서 발송되지 않습니다' 라고 기재되어 있는 상품은 이어서 발송되지 않습니다.

유통상품의 경우 수량부족으로 이어서 발송되기 어려운 경우 사전에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기타/이용문의 ]원단의 '고정폭'은 무엇인가요?

원단폭은 해당원단의 고정된 길이의 값입니다. (원단이 롤에 감긴채로 길게 세워져있을시 키(높이)가 되는 부분입니다.)


예를들어, 고정폭이 110cm인 원단을 1마, 2마 단위로 주문할 경우

1마 구매시 110cm(고정폭) * 90cm(1마) / 2마 구매시 110cm(고정폭) * 180cm(2마)   / 3마 구매시 110cm(고정폭) * 270cm(3마) 로

폭은 고정되어 변경불가하며, 주문하신 수량만큼 원단을 풀어서 길게 배송됩니다.



[ 기타/이용문의 ]원단은 작업 전 선세탁을 해야하나요?

원단마다, 소재마다 세탁시 수축률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물세탁이 가능한 소재의 원단은 작업전 선세탁을 권장합니다

특히 100% 린넨(마), 울, 모, 인견, 폴리마, 면실크 등의 원단은 수축률이 높아 선세탁이 꼭 필요한 원단에 속하며

해지나, 블랙, 레드등의 색이 강렬한 원색 계열,푸른계열 등의 원단 또한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제작하기 전 단독으로 선세탁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면이 포함된 린넨이나 워싱가공된 원단, 일반 면 원단등은 수축률이 거의 적은 편이라 선세탁을 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만 기초가공시 염료사용은 필수사항이니 가볍게 물세탁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잘못된 세탁법으로 인한 수축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불량이나 오배송건이라도 세탁후에는 취소/교환/반품이 되지 않으니 세탁전 꼭꼭 상품 상태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 기타/이용문의 ]원단의 '탕차이'가 무엇인가요?

원단은 1파스 단위로 새롭게 가공되기 때문에 파스 단위로 출시 때마다 생지의 색상, 습도등의 환경차이에 의해 약간의 탕차이(색상의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동일한 탕에서 작품제작을 원하실 경우 여유있게 주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탕차이가 나는 부분은 원단 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해당사유로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 기타/이용문의 ]색상이 있는 원단의 경우 물빠짐이 있나요?

무지의 경우 통으로 염색이 되기 때문에, 짙은 원색컬러의 경우 첫물에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니 선세탁, 단독세탁을 권장합니다.

[ 기타/이용문의 ]원단 대량구매시 할인이 되나요?

원단제품의 경우 한필(롤) 단위로 구매하실 경우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률은 몰에서 지정한 범위내에서 적용해드리며, 사전에 필요수량과 납기일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할인율과 재고확인을 하여 다시연락 드리고있습니다.

원단 대량구매시엔 제품 특성상 추가운임이 부과될수있습니다.


[ 기타/이용문의 ]원단의 20수,30수 등은 무엇인가요?

원단에서 '수'는 실의 굵기를 의미합니다.

수가 낮을수록 두껍고, 수가 높을수록 실은 얇고 가늘어집니다. 해당원사로 제직한 원단의 두께는 실의 굵기로 차이가 나게됩니다.

같은수의 원사라도 제직하는 원단의 종류와 밀도차이에 따라 두께감은 다를 수 있습니다.

ex. 10수캔버스>20수옥스포드>20수평직>30수평직>40수>60수

    20수고밀도원단>20수 평직>20수거즈

    8수린넨>11수린넨>17수린넨


[ 쿠폰/적립금 ]쿠폰,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적립금은 10.000원 이상 결제시 1,000원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1주문시 최대 사용가능한 적립금은 100,000원으로 제한됩니다.

구매적립금은 주문상품의 배송완료 7일후 자동적립됩니다.(회원등급별 적립률은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 주문시 사용한 적립금은 주문의 취소,반품의 경우 적립금으로만 전환되며, 모든 경우 현금등 실물제화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쿠폰/적립금 ]쿠폰 사용이 되지 않아요.

지급된 쿠폰마다 사용조건이 정해져 있습니다. 금액조건, 사용기간, 품목, 결제방법 등의 쿠폰 사용조건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한 주문건당 1개의 쿠폰만이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적립금 ]쿠폰과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적립금, 쿠폰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구매 혹은 후기로 인한 적립내역 뿐 아니라 사용한 적립금 내역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쌓을 수 있나요?

- 상품구매시 구매금액의 1% 적립금 지급

- 텍스트 30자 이상 글 상품후기 작성시 상품 각각 100원의 적립금 지급 (일부 카테고리 상품 제외)

- 사진포함 텍스트 30자 이상 글 상품후기 작성시 상품 각각 200원의 적립금 지급 (일부 카테고리 상품 제외)

-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를 통해 완제품 후기 작성시 500원 추가 적립급 지급 (Q&A 게시판에 후기주소를 남겨주시면 1회에 한해 적립금 지급)


[ 쿠폰/적립금 ]적립금이 무엇인가요?

상품 구매금액의 1%가 자동적립(상품별 차이 있음)되거나 후기작성, 이벤트의 당첨등으로 적립이 된 금액이며,

일정시간이 지난 후에 자동 소멸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음.


[ 취소/교환/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무통장입금 주문완료 후 10일이내 미입금시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 결제완료전 무통장 입금 주문서에 한해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주문건을 취소하실 경우 오전 9시 이전까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발송전 취소처리 됩니다.

   (마감시간 이후 변경 및 취소 요청을 하시는 경우는 재단상의 문제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원단 재단요청이 된 상태로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 변경 및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배송준비중인 주문의 경우 직접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부득이한 경우 네이버톡톡/카카오상담/고객센터 등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인 결제완료 주문건의 주문내역을 변경 혹은 부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오전 9시이전까지  직접 취소, 부분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재단 상품은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원단 및 레이스는 롤(필)단위의 원자재 상품으로 요청하신 수량만큼 재단이 되어 발송 됩니다.

개인별 요청수량에 맞춰 재단된 자재상품은 일반적인 기준보다 상품가치가 현저히 저하되는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상품 수령 후 교환 및 반품을 하고 싶어요.

-원단 특성상 원자재인 롤에서 고객님의 주문수량만큼 재단되어 판매되는 상품으로 고객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변경은 불가합니다.

 원단외에도 재단되어 발송되는 상품과 제작및 주문상품 (솜,누빔원단,마스크관련 완제품 및 부자재상품, 커튼류 암막원단, 시즌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탕차이가 나는 부분은 원단에서는 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해당사유로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일이 다를 경우, 원단은 탕차이가 날 수 있으니 주문시 수량을 여유있게 주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도서류, DIY패키지 상품은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후 바로 원단상태와 수량을 확인해주세요. 여러번의 검수를 거쳐 발송되지만 미쳐 발견하지 못하는 하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배송의 경우라도 원단훼손 (세탁, 재단)등의 변형이 있을시에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부자재의 경우, 포장지 훼손이 없는 상태이면 고객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왕복택배비(5500원)가 부가됩니다.

(필히 수령후 3일이내 고객센터로 접수되어야 하며, 교환,반품 택배는 홈즈패브릭에서 접수해드립니다. 택배사 접수후 일주일 내 홈즈패브릭 입고되어야 처리 가능합니다.)


-상품의 하자 및 이상으로 반품 요청시 수령 후 3일이내 접수되어야 하며, 일주일 이내 홈즈패브릭으로 입고되어야 처리가능합니다.


-반품접수는 사전에 필히 문의 바랍니다. 고객님의 임의 반품시- 대한통운 반품접수 외 일반접수 또는 타택배사 이용시 착불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 특성상 상품의 재질과 색상은 사용자의 모니터와 해상도에 따라 보이는 색상이 조금씩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해당사유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어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네이버톡톡/카카오상담/고객센터 등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경우 1:1 또는 Q&A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상품문의시 해당상품의 사진이미지를 첨부해주시면 더욱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 상품의 하자 및 이상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훼손하지 마시고 수령 즉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상품 수령후 바로 원단상태와 수량을 확인해주세요!! 오배송의 경우라도 원단쉐손(세탁 , 재단)등의 변형이 있을시에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관련 ]견적서/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거래명세표를 발급 받고 싶어요.

견적서 출력을 원하실 시 장바구니 단계에서 화면 하단의 견적서출력을 이용해주시면됩니다.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는 배송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인쇄를 원하시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화면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은 동시에 발급되지 않습니다. (무통장입금이나 매매보호 거래시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둘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발급가능합니다)

변경된 부가가치세법에 의거, 2004.7.1 이후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 신용카드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세금계산서 인쇄 시 원하는 업체명으로 출력을 원할시에는 주문단계에서 주문자명, 수령자명을 업체명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결제관련 ]입금확인은 언제 하나요?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은 입금 후 최대 1시간이 소요되며 입금 확인이 되면 카카오톡으로 입금 확인 알림이 전송됩니다.

[ 주문/결제관련 ]입금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입금 및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은 입금 후 최대 1시간이 소요 됩니다.

입금확인이 되면 입금 확인 알림이 전송되며 이 상태에서는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관련 ]주문오류가 나요

홈즈패브릭은 고객님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정기적인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간혹 주문시 버전등이 호환이 되지 않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구 > 인터넷옵션 > 쿠키삭제]를 한 번 해보시고, 재부팅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오류가 생기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최대한 자세한 상황을 네이버톡톡/카카오상담/게시판 등을 통해 남겨주시면

     프로그램 담당자를 통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문/결제관련 ]주문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내역 및 취소/반품/교환 내역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이전 주문내역을 더 보기를 원하시면 기간별/일자별 조회를 이용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최근 3개월간의 자료가 조회되며, 기간 검색시 지난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주문/배송조회에서 내역이 보여지지 않을 경우 네이버톡톡/카카오상담/고객센터 등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 시의 주문번호로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관련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됩니다.

자동 입금 확인 시스템은 입금 후 최대 1시간이 소요 됩니다.

정상적으로 입금후 1시간 이후에도 입금전으로 확인되신다면 당일 운영마감시간 이후에 입금하신 경우이거나,

입금자명으로 기재하신 이름과 실제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경우입니다.

  (입금확인 시스템은 자동으로 확인이 되기 때문에 한 글자라도 다를 경우 매칭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 후 다음날도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네이버톡톡/카카오상담/고객센터 등으로 문의바랍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상품준비 및 발송처리가 되지 않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관련 ]추가주문 후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추가 주문 후 묶음배송 요청 내용을 마감시간 평일오전 9시 전에 Q&A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합배송해드립니다.

추가 주문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시면 카드결제는 환불 또는 적립금 처리 해드리며, 현금결제시에는 배송비 제외하고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묶음배송 시 주문건 발송이 1~2일 추가 지연될수도 있습니다.

동일한 상품을 추가로 주문하시는 경우, 이어서 발송되지 않습니다. 이어서 발송되기를 원하실 경우 주문 후 네이버톡톡/카카오상담/고객센터 등을 통해 문의주셔야하며

이미 상품 준비에 있는 상품의 경우, 재단요청이 들어간 상태이므로 이어서 발송이 불가합니다.


[ 주문/결제관련 ]카드결제가 되지 않아요.

팝업창이 차단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도구 > 인터넷옵션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사용안함 ]으로 설정해주세요)

상단 알림의 엑티브X를 설치해주셔야 접속이되어 결제가 진행이 됩니다. 전자결제서비스 팝업창이 확인이 되면 설치를 해주세요.


[ 주문/결제관련 ]결제수단에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

신용카드 / 무통장입금 / 적립금 / 에스크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간편 결제수단으로 네이버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결제완료를 하기전 주문서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된 주문건을 취소하실 경우 오전 9시 이전까지 네이버톡톡/카카오상담/고객센터 등으로 문의 주시면 발송전 취소처리 됩니다.

   (9시 이후 변경 및 취소 요청을 하시는 경우는 재단상의 문제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원단 재단요청이 된 상태로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내역을 변경 및 부분취소를 할 수 있나요?

- 결제완료 주문건을 취소하실 경우 오전 9시 이전까지 네이버톡톡/카카오상담/고객센터 등으로 문의 주시면 발송전 취소처리 됩니다.

   (마감시간 이후 변경 및 취소 요청을 하시는 경우는 재단상의 문제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원단 재단요청이 된 상태로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상품 수령 후 교환 및 반품을 하고 싶어요.

- 원단 특성상 원자재인 롤에서 고객님의 주문수량만큼 재단되어 판매되는 상품으로 고객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변경은 불가합니다.


- 원단외에도 재단되어 발송되는 상품과 제작및 주문상품 (솜, 커튼봉, 로만쉐이드, 블라인드등)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 탕차이가 나는 부분은 원단에서는 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해당사유로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일이 다를 경우, 원단은 탕차이가 날 수 있으니 주문시 수량을 여유있게 주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도서류, DIY패키지 상품은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 상품 수령후 바로 원단상태와 수량을 확인해주세요! 몇번의 검수를 거쳐 발송되긴 하지만 발견하지 못하는 하자가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오배송의 경우라도 원단훼손 (세탁, 재단)등의 변형이 있을시에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 부자재의 경우, 포장지 훼손이 없는 상태이면 고객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왕복택배비가 부가됩니다.

   (수령후 3일이내 접수되어야 하며, 일주일 이내 홈즈패브릭으로 입고되어야 처리 가능합니다.)


- 상품의 하자 및 이상으로 반품 요청시 수령 후 3일이내 접수되어야 하며, 일주일 이내 홈즈패브릭으로 입고되어야 처리가능합니다.

  반품접수는 홈즈패브릭에서 처리되는 업무로 꼭 사전에 네이버톡톡 및 카카오 상담 / 고객센터 등으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님의 임의 반품시 착불로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최대한 실제색상과 질감을 자세히 표현하고자하며, 사용자의 모니터와 해상도에 따라 보이는 색상이 조금씩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이를 고려해서 구입해 주시고 해당사유로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상품에 문제가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상품 수령후 바로 원단상태와 수량을 확인해주세요 / 오배송의 경우라도 원단훼손(세탁, 재단)등의 변형이 있을시에는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 상품의 하자 및 이상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훼손하지 마시고 수령 즉시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고객센터 등으로 문의바랍니다.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잘 되지 않을 경우 카카오 상담톡에 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주실 경우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가 됩니다.


[ 상품관련 ]상품에 대한 궁금한 점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에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색상, 두께, 신축성 등 사진으로 확인이 어려운 사항에 대한 세심한 문의가 필요할 때 이용하시도록 마련된 곳입니다.

기본적인 상품의 정보와 디테일컷은 상세설명에 최대한 자세히 기재를 하고 있으니 문의 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주문 후 요청사항이나 배송 등에 관한 문의는 네이버톡톡, 카카오문의, ☎고객센터 등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관련 ]메인원단과(코디원단/실/지퍼)의 색상을 맞춰줄 수 있나요?

게시판을 통해 구매하시는 메인원단의 상품명과 컬러명을 기재해주시면 스와치북으로 최대한 비슷한 색상으로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가공시 코디되어 나오는 제품이 아닌 경우에 100% 같은 색상을 매치하지 못하는 경우는 있으며, 개인차로 인한 상품의 교환/반품/변경은 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 상품관련 ]원단 대량구매시 할인이 되나요?

원단제품의 경우 한필(롤) 단위로 구매하실 경우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률은 몰에서 지정한 범위내에서 적용해드리며, 사전에 필요수량과 납기일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할인율과 재고확인을 하여 다시연락 드리고있습니다.

원단 대량구매시엔 제품 특성상 추가운임이 부과될수있습니다.

[ 상품관련 ]이전에 구입한 원단과 동일한 원단인데 색상이 달라요.

원단은 1파스 단위로 새롭게 가공되기 때문에 파스 단위로 출시 될 때마다 작업환경과 생지의 상태에 따라 약간의 탕차이가 생깁니다.

동일한 탕에서 작품제작을 원하실 경우, 원단소요량이 많은 작품을 만드실 경우에는 여유있게 주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탕차이가 나는 부분은 원단가공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해당사유로의 교환/반품/변경이 불가합니다.


[ 상품관련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가 되나요?

가공중으로 입고지연되는 상품은 '가공중'으로 기재가 되며, 그 외의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 점 참고바랍니다.

[ 상품관련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아 놓으면 얼마동안 유효한가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평균 7일동안 보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자동 삭제 됩니다.

[ 회원정보관련 ]이메일, SMS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SMS 수신여부, 이메일 수신여부 > 수신안함 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신규 회원가입과 동시에 3만원이상 1,000원 할인쿠폰, 5만원이상 2,000원 할인쿠폰을 드리며, 매월 회원 등급별 쿠폰을 발송해 드립니다.

(가입일로부터 전월까지의 이용내역을 반영한 누적금액을 기준으로 매월 1일 새로운 등급을 부여합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회원탈퇴 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탈퇴승인 후 일주일 후 언제든지 재가입이 가능하나 회원탈퇴시 그동안 적립된 적립금(예치금) 및 모든 주문내역이 삭제되어, 재가입시에도 복원은 불가합니다.

탈퇴신청 전에 카드취소 및 환불을 받으셔야하며 탈퇴신청 후에는 고객님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어 환불처리가 불가하니 유의바랍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시 입력하신 이름과 이메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시 기재하신 이메일주소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 회원정보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초 가입시 등록한 회원 아이디/이름은 개별 수정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아이디/이름을 제외한 모든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 이름변경이 불가피한 상황일 경우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으로 주문/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시 비회원구매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회원 전용혜택(구매 적립금. 할인쿠폰적용 등) 은 제한되므로

회원가입후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즈패브릭 회원가입은 누구나 쉽게 무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ID, 비밀번호와 그외 필수 정보를 양식에 맞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